Skunk Works가 보유하고 있는 Collier Trophies
Skunk Works®는 8개의 Collier 트로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kunk Works의 가장 주목할 만한 항공기들 중 일부는 과거 출판사이자 미국 에어로 클럽의 초기 회장인 로버트 J. 콜리에의 이름이 새겨진 권위 있는 트로피를 받았다.
이 트로피는 항공이나 우주 비행체의 성능, 효율성, 안전성을 향상시킨 미국 항공 협회로부터 매년 수여되며, 그 가치는 전년도 동안 실제 사용으로 충분히 입증되었다.
F-104 Starfighter (1958)
최초의 마하 2 항공기인 F-104 스타파이터는 1950년대 초에 소련의 미그기와 경쟁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USAF A-11 Mach 3 Aircraft (1963)
SR-71 블랙버드 정찰기는 마하 3을 넘는 속도로 순항한 최초의 항공기였다. 1990년에 퇴역했지만, 지금까지 개발된 비행기 중 가장 높고 빠른 제트 항공기로 남아 있다.
F-117 Nighthawk (1989)
F-117 나이트호크는 세계 최초의 스텔스 전투기다. 1991년 초 사막-폭풍 작전 당시 비범한 낮은 관측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U-2S/ER-2 Dragon Lady (1998)
U-2는 1998년 트로피를 수여받았지만 1954년 소련의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위협으로 CIA가 켈리 존슨과 Skunk Works 팀에 고고도 정찰기 개발을 의뢰하면서 시작됐다. U-2S는 현재 운용 중인 단일 엔진 비행기 중 가장 높은 비행률을 유지하고 있다.
JSF/X-35B STOVL (2002)
Skunk Works가 주도한 록히드 마틴, 노스롭 그루먼, BAE 시스템즈 X-35 조인트 스트라이크 파이터(JSF) 시제품 개발 및 비행 테스트를 통해 이 팀은 콜리어 트로피를 수상했다.
이 노력에는 X-35B 시연기의 혁신적인 리프트 팬 시스템의 성공적인 비행 테스트가 포함되었다.이 혁신적인 수직 착륙 능력을 성공적으로 테스트한 것이 이번 승리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F-22 Raptor (2006)
노던 엣지(Northern Edge)라고 불리는 까다로운 2006년 합동 군사 훈련에서 랩터의 압도적인 성과로 2006년 트로피를 확보했다.
F-22 랩터의 전신인 YF-22는 ADP가 주도하는 업계 팀에 의해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미국 랩터팀에는 미 공군, 록히드마틴, 보잉, 프랫앤휘트니, 노스롭 그루먼, 레이시온, BAE시스템즈 등 42개 주에 1000여 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X-47B (2013)
X-47B는 미 해군의 무인전투항공시스템(UCAS) 항공모함 시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노스롭 그루먼(Northrop Grumman)이 개발한 꼬리 없는 타격 전투기 크기의 무인기이다.
노스롭 그루먼이 이끄는 X-47 팀은 성공적인 항모 운용 시연으로 Collier 트로피를 수상했다. 록히드 마틴의 업적은 선단부와 구속 후크 시스템의 성공적인 설계와 제조를 포함했다.
Auto GCAS (2018)
Auto GCAS는 군용 항공에서 F-16 조종사 사망의 주요 원인인 손상되지 않은 항공기가 지상으로 추락되는 것을 방지하므로 항공기와 조종사의 안전을 향상시킵니다.
이 시스템이 2014년 말 미 공군과 함께 운용에 들어간 이후, Auto GCAS는 조종사 여덟 명과 F-16 일곱 명 등 일곱 번의 세이브 기록을 세웠다.
F-35에 자동 GCAS를 구현하는 것은 원래 계획보다 5년 더 일찍 예상된다.
Auto GCAS는 지형지도, 지리 위치, 그리고 자동으로 지상충돌 가능성을 감지하고 방지해주는 시스템으로 임박한 사항을 인식하면 조종사에게 조치를 취하도록 지시를 합니다. 만약 조종사가 응답하지 않을 경우 Auto GCAS는 항공기를 위험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한 임시적인 통제를 하고 추후 안전한 궤도에서 조종사에게 항공기 통제권을 넘겨줍니다.
출처: Collier Troph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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